본문 바로가기

숲노트

쓰고싶다, 쓰고싶다 쓰으고싶다. _선우정아


길게 아주 혹은 너무 길게 쓰고싶다.
혹은 많이 써보고싶다.
그랬던적이 있긴 했을까.


머리속에서 시뮬레이션이 가능할까



숨어지내는 동안 그들은 고개를 절래절래 저었다.
뭔가가 슬프다.
하늘이 빛나는 밤이다.


레으겐스부루크에서 강을 따라 걷는다.
문득 그런생각을 한다.
현재와 과거 미래 이세가지의 틈에 우리들이 살고 있는건 아닐까.
술프다.


하늘 그리고
항 문이 열리는 중이다.


베어어그하인과 함께한 일요일
다시 지구로


우리는 결정장애


다시 또 새해.
시간이 빠르단 말은 입이 아프다고 했다.
폭죽소리가 그친 금요일아침,
빨간 이불을덮고 글을쓴다.
어깨가 시렵다 그래 안녕.


러언더언의 해가 밝았다.
세잔과 그들은 밝게 웃는다.


그리워하지말자.
두려워하지도 말자.
세상에 그런건없다.
노란불빛이 꺼지며 말했다.
그리니치 천문대에서


너 기억나니?
어시장갔던거,
십오프랑에 하얀 생선 스무마리.
새벽다섯시였지
거긴 아이는 출입금지래
우린 어떻게 들어갔던걸까?





그렇게 흘러간다.
어김없이 또, 간다. 질문은 끝나지 않아. 절대 끝나지않는다. 슬프게도
사랑은 없다.
어디에서 본걸까, 사랑이 어디에 있냐는 그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