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관F열8번

비포 미드나잇 _ gia ena tango





- 비포 미드나잇은 비포 미드나잇에 봐야하는데 비포 선셋에 봐버렸다. 그래서 기분이 이런걸까

- 특유의 롱테이크가 인상적이며 대화 수다는 그들의 이야기인듯하다. 줄리델피의 골반은 항상 거슬린다.





- 아버지 고아네요 / 내장례식엔 양복, 합장 폼페이 시체 모든것들 조용하게 조용하게 no 동화. 글씨 잠든 시신들. 함께 죽는게 로맨틱. 둘중하난 알겠지. TEXAS

장례식 같이. 헬륨 산소소소한. 여자는 희생이란 정원을 영원히 탐험. 개개그로 받잖아. 다 옛날일 비잔틴 시대예배당. 시각 장애인. 방랑자들 꿈에서 책을 읽다니

묘함 즐거움 오르가즘. 바꾸려는걸 모두다 계속해서. 먼저 자신부터 알아가야해. 빨간 애들 속눈썹 빨간 당신의 콧수염.  Big FAN of your BOOK. still there

stilll there stille there stilllll thererererere.

- 고민들 소송. 애초에 잘해결. 유머감각 굳이 꺼낼 필요는 없다는거지. 생각하는 소리 생각하는 소리. 모두 다 벗고 통화하는 장면. 시카고 가고 그 직장.

매사에 표정 그표정. 소피아 파블로스. 경치 GONE gone. 좋음 큰선물 붉은수염. not me. GONE. 해ㅜㄷ. 해ㅜㄷ.해ㅜㄷ. 경치가 너무 좋아. DIED.

- 노벨, you're an ass****e 우리에서 집단학상까지? 나쁜년 쌍둥이 낳으려고 프랑스로 돌아가야댐 프랑스로돌아가자. 미국에서 행복하지않아 양보? 오바할만해

UNemotional and rational. 슬퍼서 싸움을 걸어 데려다준뒤. 끌려다녀 으르고 화내고. 내가 뭔가 해내면 니입장이 그냥 내려감. 왜모든걸 어렵게해. 이게꿈의 직장???

아픙로무슨일이 벌어질지. 블라블라블라블라 천잰데요? 즐라즐라즐라즐라즐라 그쪽이 더 천재네요 자신을 돌봐. 1 / 8 . 똥쌀때야 사무실에서. 억압당한 연기 쩌는데.

- PARIS  강간당할확율이 적단거야. 35넘어서. 질문좀 그만해 당신이 이긴거 같아? 토스터 오븐 . 엄마가 느끼는 죄책감. 서점 에밀리. you are not henry miller.

프랑스 여자 헤프다고. I dont love you anymore.

- 귀여운 사과. 문제도 많고. 최고의 섹스. by the way. ICON of femminineeeeee. 낯선사람 94년 여름. 시간 여행자. 웃게해주고시어서. 남부 그리스 눈물.


- 와우 YOURE SO SMART SO SMART




- 아마 이영화가 이렇게 까지 좋은 이유는 내가 '비포' 시리즈를 너무나 너무나 좋아하기 때문이다. 심지어 비포미드데이도 생각했다. 가장뜨거운 그들의 50.

- 첫장면의 차에서 대화는 조금 약간.. 당황스럽기까지한 롱테이크며 시간이없었다. 사과를 몰래 먹는것과. 유적지는 아주 센스가 넘치는 대사, 상황이였다.

-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면은 식사 장면이었고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면은 호텔장면이었다. 나는 식사 장면이 더 좋았다.

- 메릴스트립 느낌이 나는 그리스인 역 여자가있었는데 웃는게 너무 비슷하며 코를 찡긋거리는게 갈색머리 메릴인줄알았다 그렇게 생기면 다 연기잘하나보다.

- 그리스에 가고싶다는 느낌이 든다. 그리스에서 후원받은 영화일까? 아테네 치한상황이나 그리스 상황안좋다는 소식이 많아서 별 마음없었는데 가고싶다.

- 다시 처음부터 보고싶은 영화다. 음미하며 봐야하고 대사 하나하나에 많은시간이 필요한영화다. 빠른 말 속도 때문인지도..

- 40은 아직 멀었지만 40이 보이는 영화 비포 미드나잇이다.




'7관F열8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아있는 나날 _ movieclip  (2) 2013.06.15
노킹 온 헤븐스 도어 _ damien jurado  (0) 2013.06.05
아이언맨 3 _ zac brown band  (2) 2013.05.29
엘리자베스 타운 _ movieclip  (2) 2013.05.26
디아워스  (2) 2013.05.07